이번 협업은 카카오프렌즈의 전 캐릭터와 프로스펙스가 후원하고 있는 6개 종목의 국가대표팀 의류, 모자 등 유니폼과 짐백, 크로스백, 파우치, 무릎 담요, 인형, 키링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협업 상품은 프로스펙스 용산직영점, 대구직영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커넥트현대점, 프로스펙스닷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프로-스펙스가 고기능성 러닝화 ‘하이퍼 러시 1.027’ 출시를 기념해 굿러너컴퍼니 서울숲점에서 10월 8일부터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약 2주간 신상품인 하이퍼 러시 1.027을 비롯해 다양한 러닝화를 전시하고 브랜드와 상품 스토리를 공유하며 러너들과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 화보는 ‘PEACE PACE(피스 페이스)’를 주제로 러닝이 일상에 주는 긍정적인 영향을 시각적으로 표현하면서 러닝의 정체성을 담았다. 특히 ‘고요속의 질주, 나를 만나는 시간(Silent Rush, Meet Yourself)’이라는 서브타이틀을 통해, 빛의 움직임을 활용한 러닝의 역동적인 동작과 오로지 나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간, 고요한 명상의 순간 등 러너 각자가 품고 있는 다양한 러닝의 의미와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프로-스펙스는 더운 날씨에도 식지 않는 러닝 열풍에 여름 러닝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여름 러닝 아이템은 티셔츠와 반바지로 구성돼 단품으로 매치하거나 셋업으로 입기 좋다. 경량성과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장시간 러닝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프로-스펙스가 대한장애인체육회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우리나라 장애인체육의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과 도약을 위해 함께 힘쓰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4년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을 통해 우리나라 장애인체육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8월 열리는 2024 파리 패럴림픽대회에 참가하는 국가대표팀의 시상복부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훈련복 등 의류와 가방, 그리고 고기능성 신발까지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024 서울하프마라톤을 앞두고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프로-스펙스는 오는 4월 20일부터 27일까지 서울 LS용산타워 1층에서 '콜링 더 러너스(CALLING THE RUNNERS)'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2024 서울하프마라톤' 후원을 기념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한국타이어와 협업한 트레일 러닝화 ‘사패’를 출시했다. 사패는 경기도 양주시 소재의 사패산에서 따온 이름으로 실제 트레일 러너들이 자주 오르는 산으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선보인 트레일 러닝화는 한국타이어와 공동으로 개발한 고무 소재에 ‘올-터레인 러닝 그립(ALL-TERRAIN RUNNING GRIP)’ 패턴을 아웃솔(밑창) 중심에 설계했다.
프로-스펙스는 봄을 맞아 SS시즌 화보를 공개하고 ‘러닝족’을 겨냥한 ‘후디드 리플렉티브 러닝 자켓’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화보는 역동적인 동작과 강렬한 색감으로 액티브한 무드가 돋보이며 신제품은 러닝족을 위한 제품으로 방풍 기능성의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일교차가 심한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기 좋다. 특히, 양 옆부위와 등 부위에 벤틸레이션 소재를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한다. 리플렉티브 원단을 적용해 야간 러닝 시 가시성을 확보해줘 어두운 공간에서도 안전하게 달릴 수 있는 장점도 있다.
LS네트웍스(대표이사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데일리 스니커즈 ‘코트 검 2’와 ‘스택스 LT’를 출시했다. 16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신제품은 심플한 디자인에 탁월한 가벼움과 쿠셔닝 기능으로 올 봄 데일리룩과 애슬레저룩 등 다양한 코디에 멋스럽게 매치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는 2024 신학기를 앞둔 학생들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를 아우르는 책가방 4종을 새로 선보였다. 프로-스펙스가 출시한 신학기 책가방 4종은 깔끔하고 스포티한 디자인과 효율적인 수납공간이 특징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연령대별로 안성맞춤인 다양한 기능성을 갖췄다.
프로-스펙스가 대한루지경기연맹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으로 프로-스펙스는 2026년까지 대한민국 루지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공식 경기복과 훈련복 등 의류와 용품 등을 지원한다. 루지 국가대표팀은 다음 달 열리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 등 국제 대회에서 프로-스펙스의 경기복을 입고 출전한다.
프로-스펙스가 가을·겨울철 안전한 산행을 위해 한국지형에 적합하게 접지력을 강화한 트레킹화 ‘크로스 기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크로스 기어 시리즈는 ‘크로스 기어 하이’와 ‘크로스 기어 BX’ 2종으로 구성됐다.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고, 한국 지형에 적합한 논슬립 고무 컴파운드 ‘맥스그립’(MAX GRIP) 아웃솔(밑창)을 적용해 다양한 지면에서 적합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프로-스펙스는 가벼운 착용감, 우수한 보온력과 힙한 디자인을 겸비한 헤비 숏다운 재킷 2종을 선보이며 혹한기 아이템을 제안했다. 두 아이템 모두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부드러운 터치감과 눈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방수, 방풍 기능도 갖춰 실용성이 높은 점이 특징이다.
프로스펙스는 국제상사가 1970년대 말 외국산 운동화가 국내에 본격 들어오면서 론칭한 스포츠 브랜드다. 1981년 출시 당시부터 한국인의 체형에 맞는 신발을 만드는 데 주력했다. 한국 스포츠 브랜드의 대중화 시대를 연 프로스펙스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해외 스포츠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국내 토종 브랜드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프로스펙스는 올해 브랜드 영상 '직진, 그날까지'를 공식 유튜브와 SNS에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스펙스 브랜드 영상은 마라토너 데이브 맥길리브레이가 '마라톤 220'을 신고 미 대륙을 80일 동안 하루 평균 약 43마일(약 69km)씩 총 3452마일(약 5555 km) 횡단했던 이야기를 담았다. 이를 통해 끈기와 도전 정신을 담은 브랜드 정체성을 알릴 계획이다. 데이브는 미 대륙 횡단 이후 당시 미국에 진출했던 프로스펙스의 공식 브랜드 홍보 대사로 활동한 바 있다. 프로스펙스의 러닝화 개발에도 참여했었다.